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www.befe.co.kr)가 30일(화)까지 베페TV 홈쇼핑(mall.befe.co.kr)을 통해 전시회 특가로 판매하는 '다시보는 베페TV 홈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 기간 동안 진행된 '베페TV 홈쇼핑 특별전'을 놓친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전시회 때와 같이 할인된 가격에 유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다. 판매 상품은 ▲베페 알집매트 하우스가드G+듀얼 칼라폴더 크림베리G ▲마이크라라이트 투폴드 유모차 ▲베이비젠 휴대용 유모차 요요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유아식탁의자 ▲칠팡 친환경 다지인보드 실버린 ▲앰비토이즈 서커스 7종세트 등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일부 유아용품 브랜드에서 제품 구매 시 유모차 액세서리나 유아침구세트, 자석글자판 등 푸짐한 사은을 추가 증정한다.
제품 구매는 베페몰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베페TV 홈쇼핑상품을 모바일로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베페 오준화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전시회를 방문하지 못했거나 베페TV 홈쇼핑 특별전을 놓친육아맘들에게 추가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베페몰 및 베페TV 홈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페몰 공식 홈페이지(mall.bef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