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맥(MAC), 김나영과 함께 하는 '트렌딩 나우' 글로벌 프로젝트 공개

by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한국의 패셔니스타이자 트렌드 세터로 정평이 나있는 방송인 김나영과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최초의 글로벌 트렌드 영상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트렌딩 나우(Trending Now)'라는 타이틀의 이번 영상은 코리안 뷰티 뿐 아니라 패션까지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한국의 트렌드가 무엇인지 리얼하게 담아냈다.

총 1년의 기획을 거쳐 탄생한 이 영상 프로젝트는 한국의 가장 핫한 장소로 알려진 이태원, 가로수길, 그리고 신촌 지역을 찾아가 그 곳에서 만난 리얼 스트리트 트렌드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 4대 컬렉션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현장을 누벼온 한국인 유일의 맥 글로벌 수석 아티스트인 변명숙 아티스트와 스타일 아이콘으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씨가 MC로 참여, 거리에서 만난 트렌드 세터들과 직접 호흡하며, K-트렌드를 풀어낸 총 3편의 경쾌한 영상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영상, 이태원 편에서는 이태원의 자유 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반영한 김나영의 컬러풀한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과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아이라인과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한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확인하는 재미도 풍성할 예정.

맥 최초의 글로벌 영상 프로젝트로 맥 뉴욕 본사의 크리에이티브팀이 직접 방한, 제작 과정에 참여한 이번 영상물은 맥 코리아 유투브(http://www.youtube.com/user/MACcosmeticsKR)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10월 중순까지 3편이 모두 공개된다. 또한 향후 맥의 글로벌 SNS 채널들을 통해서도 공개 K-트렌드를 전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