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오는 10월 19일(일)까지 가을 신제품 아웃도어 자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자켓 업그레이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가을 야외 활동 필수품인 아웃도어 자켓을 보다 실속 있게 장만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 특히 10만원대 재킷에서부터 40만원대재킷켓까지 폭넓게 혜택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아이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단일 품목 기준으로 정상 제품 49만원 이상 구매 시 7만 5천원, 39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29만원 이상 구매 시 4만 5천원, 19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의 아이더 매장과 온라인 몰(www.eider.co.kr)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단, 아이더 멤버십 카드인 플러스 카드 회원에 한해 혜택을 제공하며 다른 행사와의 할인, 경품 중복 적용,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능하다. 플러스 카드는 매장에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최근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산행 용품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특히 가을 야외 활동에 필수적인 기능성 자켓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아이더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아웃도어 재킷을 장만할 수 있도록 이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기획했는데 특히 10만원대부터 40만원대 제품까지 혜택을 폭넓게 적용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