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는 최근 EBS에서 인기리 방영 중인 "헬로 코코몽 시즌2" 방영 기념을 맞이해 코코몽 키즈모델 선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와 코코몽 키즈랜드, 코코리따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코코몽 키즈모델 선발 이벤트는 '코코몽과 함께한 모습'이라는 주제로 진행 된다. 응모고객들 중 가장 멋진 어린이 2명(남아1명, 여아 1명)을 선정해 코코리따 2015년 화보 촬영 모델로 선발 한다.
이랜드 아동브랜드 코코리따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코몽과 코코몽 친구들이 그려진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이다. 메인 연령층은 1~8세까지며 엄마들 사이에서는 '코코몽옷'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좋다.
이번 모델 선발 이벤트는 우리 아이가 '헬로 코코몽 시즌2'를 시청하고 있는 사진이나 '코코몽 키즈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사진, 또는 '코코리따' 옷을 입고 찍은 예쁜 사진들을 코코리따 홈페이지와 EBS 헬로 코코몽 홈페이지에 올려 응모 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되며 발표는 10월24일(금)에 코코리따 홈페이지와 EBS 헬로 코코몽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EBS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5분에 인기리 방영 중인 '헬로 코코몽 시즌2'는 유아기에 꼭 필요한 16가지 필수 주제 (몸, 동작, 가족, 집, 색깔, 모양, 수, 장소, 날씨, 계절, 음식, 과일, 채소, 자연, 동물, 직업 등)를 세계 각국의 동요와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녹여 교육효과를 극대화시켰으며 코코몽 뿐만 아니라 아로미, 케로, 두리 등 더 다채로운 캐릭터를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