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불스원, 핑크리본 한정판 6종 출시

by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주)불스원(대표이사 이창훈)이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6종을 출시한다.

불스원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드라이빙을 위해, 불스원 핑크리본 캠페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한다. 그 일환으로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

불스원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은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을 언제나 새 차처럼 쌩쌩하게 만들어주는 '불스원샷(가솔린용/디젤용)', 4개의 관절구조로 자동차 전면유리에 강력히 밀착해 물방울을 완벽히 제거하는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향기로운 드라이빙을 위한 '그라스 레스떼렐 피렌체 아이리스'와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방향제 샤샤(플로럴향)', 자동차 도장면 및 유리를 손쉽게 닦을 수 있는 '불스원 유리세정티슈'와 '불스원 세차&왁스티슈' 등 총 6종류가 출시된다.

불스원은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 심볼을 활용해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수익 중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한다는 내용을 패키지에 담아 제품을 구입하면 소비자가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9월 4째주부터 대형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여성의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후원될 예정이다. 불스원은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위해 지난 7월 1일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불스원은 '핑크리본 캠페인'을 장기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올 10월 서울에서 진행하는 핑크리본 마라톤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불스원 마케팅담당 유정연 전무는 "여성운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6종을 엄선하여 핑크리본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면 안전하고 쾌적한 자동차 생활은 물론 더욱 건강한 여성의 삶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으니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의 생명과 아름다움을 유방암으로부터 지키자는 취지로 매년 10월 전세계적으로 펼치는 유방암예방 캠페인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