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주목 받으며 홈쇼핑 완판 행진을 펼치고 있는 라쉬반(http://www.lashevan.com)이 F/W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첫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7만 2천원 상당의 드로즈 7종과 5부 드로즈 2종(색상 랜덤 발송)을 65% 할인된 금액인 9만 5천원 대에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로 오는 10월 12일까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된다. 한정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라쉬반의 이번 시즌오프 프로모션이 주목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계절을 가리지 않는 특이 소재 때문이다. 날씨 및 실내외 환경 등에 따라 온도 조절이 가능한 텐셀(Tencel) 소재가 바로 그 주인공. 라쉬반은 텐셀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남성 주요 부위의 최적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스마트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시즌오프 프로모션임에도 추운 계절을 미리 준비하려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라쉬반 관계자는 "F/W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지난 시즌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라쉬반 제품을 획기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본격적인 방한 시즌을 앞두고 이번 기회를 통해 온도 조절에 탁월한 라쉬반 제품의 특장점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쉬반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http://www.lashev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