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청소기 선도기업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는 레이캅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에서 신혼부부 및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레이캅 가을 혼수 마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오는 10월 31일(금)까지 신혼부부 및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에서 레이캅 구매 시 청첩장을 이메일(event@raycop.kr)로 보내 인증하면 마이크로 헤파필터와 표준필터 총 2종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레이캅을 구매한 예비 부부 중 총 다섯 분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선정 결과는 11월 3일(월)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사이트(www.raycop.kr)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레이캅 다이렉트몰에서는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와 구매 시 리뷰 작성을 약속하면 표준필터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상시 제공중이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최근 침구 속 미세먼지의 위험성이 대두되고 침구 청소의 필요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침구청소기가 필수 혼수가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가을 혼수 마련 프로모션을 통해 레이캅 다이렉트몰에서만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과 레이캅만의 차별화된 하우스더스트 제거 효율을 직접 실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필수 혼수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레이캅코리아㈜의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는 자동 회전브러시, 더블 파워 진동펀치, UV 자외선 살균, 흡입 및 마이크로필터링 등 침구 청소를 위한 "레이클린(RAYCLEAN) 메커니즘"을 적용해 가정 내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이다. 대용량의 투명 더스트박스(먼지통)에 LED 조명을 장착해 소비자가 제거된 하우스더스트를 눈으로 직접 실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청소 후 집진된 하우스더스트가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다시 공기 중에 흩날려 2차 오염을 유발하지 않도록 먼지통을 통째로 물에 담가 세척하는 '물세척 방식의 더스트박스'를 채택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실제 침구 사용 환경 시뮬레이션을 통해 침구 속 하우스더스트를 3분에 90% 이상 제거(2013년 9월/ 일본동경환경알레르기연구소 실험)하는 결과를 입증받았다.
특히 국내 대학병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실내 침대 먼지에 세균이 분비하는 나노소포체가 다량 존재하며 이러한 나노소포체가 기도에 심한 염증을 일으켜 천식이나 폐질환 등을 유발하는 것으로 밝혀져 침구 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여기에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면역력이 저하되고 감기나 호흡기 질환에 노출되기 쉬워 이 시기의 가정 내 침구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이럴 때에는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를 활용한다면 매일 침구류를 청결히 관리할 수 있다.
레이캅 RS 가격은 328,000원, 수납대 혹은 연장핸들과 함께 구성된 RS 액세서리 패키지는 345,000원, 수납대와 연장핸들이 모두 포함된 RS 토털 패키지는 383,000원이다.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은 의사 출신의 이성진 대표가 의사의 신념을 기술과 융합시켜, '환경을 개선하고 예방해 더욱 건강한 삶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라는 철학을 담아 2007년 출시,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약 400만대 이상 판매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