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사진 공개 "테스트 사진으로 상 받았다"

by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배우 박주미의 과거 항공사 모델 시절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세대별 여배우'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새론이 10대, 오연서는 20대, 전혜빈은 30대, 박주미는 40대, 금보라는 5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주미의 100일 기념사진, 3살 무렵 사진과 초등학교 시절, 20년 전 광고 사진도 공개됐다.

박주미는 항공사 모델 사진을 공개하며 "테스트로 찍은 사진이 외국 광고 페스티벌에서 상을 받아 저 사진으로 썼다"고 말했다.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사진을 본 김신영은 "박주미가 실제 승무원인지 알았다"고 말했다. 이에 박주미는 "승무원으로 많이 오해하셨다. 기내에서도 나 찾는 분들도 있었다고 한다"고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과거 사진에도 굴욕이 없네",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단아한 매력이 넘치네",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볼수록 매력 있는 얼굴",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지금 써도 될 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