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모 내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슬로건 아래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24년 전통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신상품 크루즈 여행상품을 런칭했다.
보람상조 크루즈상품은 바다 위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선상파티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업체측은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해 힐링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다"고 밝혔다.
여행지로는 한중일, 동남아, 지중해, 알래스카 등 다양한 코스로 입맛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금액별로 390상품, 490상품, 780상품이 출시됐다.
관계자는 "보람상조의 크루즈상품은 일반 크루즈와는 다른 테마로 차별성을 뒀다. 한방 전문의를 초대해 몸 상태와 건강 등을 체크해 주는 테마상품과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차와 함께하는 맛과 힐링, 그리고 몸에 맞는 전통차 마시는 법 등 다양한 테마가 있다"며 "빨리빨리라는 도심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전통 정서에 녹아져 있는 느림의 미학으로, 여유에서 맛볼 수 있는 힐링과 건강에 특화된 보람크루즈만의 차별적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빨리빨리라는 도심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전통 정서에 녹아져 있는 느림의 미학으로, 여유에서 맛볼 수 있는 힐링과 건강에 특화된 보람크루즈만의 차별적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상품 역시 부금상품의 일종으로 월 3만5천원(490상품일 경우)으로 부담 없이 언제든 여행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 지점망은 물론 판매전문조직을 갖춘 우수 보험GA대리점과의 제휴를 통해 장례, 웨딩에 이어 크루즈 여행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