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보람상조(최철홍회장), 가을에는 힐링 크루즈 여행상품

by

내부모 내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슬로건 아래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24년 전통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신상품 크루즈 여행상품을 런칭했다.

보람상조 크루즈상품은 바다 위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선상파티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업체측은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해 힐링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다"고 밝혔다.

여행지로는 한중일, 동남아, 지중해, 알래스카 등 다양한 코스로 입맛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금액별로 390상품, 490상품, 780상품이 출시됐다.

관계자는 "보람상조의 크루즈상품은 일반 크루즈와는 다른 테마로 차별성을 뒀다. 한방 전문의를 초대해 몸 상태와 건강 등을 체크해 주는 테마상품과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차와 함께하는 맛과 힐링, 그리고 몸에 맞는 전통차 마시는 법 등 다양한 테마가 있다"며 "빨리빨리라는 도심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전통 정서에 녹아져 있는 느림의 미학으로, 여유에서 맛볼 수 있는 힐링과 건강에 특화된 보람크루즈만의 차별적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빨리빨리라는 도심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전통 정서에 녹아져 있는 느림의 미학으로, 여유에서 맛볼 수 있는 힐링과 건강에 특화된 보람크루즈만의 차별적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상품 역시 부금상품의 일종으로 월 3만5천원(490상품일 경우)으로 부담 없이 언제든 여행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 지점망은 물론 판매전문조직을 갖춘 우수 보험GA대리점과의 제휴를 통해 장례, 웨딩에 이어 크루즈 여행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