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조/유통 전문기업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는 자사의 스타일리시 미들타워 '이카루스 USB3.0' PC케이스 화이트 제품이 출시 2주만에 전량 판매돼 '이카루스' 화이트의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카루스' 화이트 예약판매 이벤트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블랙 케이스보다 약 5천원이 비싼 화이트 제품을 블랙버전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카루스' 케이스는 최근 트렌드를 주도하는 댄디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지닌 미들타워 케이스로서 광폭형 아크릴 측면창을 채용한 튜닝컨셉의 케이스 제품이다.
아울러 동급 최고사양인 2개의 USB3.0포트와 2개의 USB2.0 포트의 총 4개 포트를 지원하고, 4개의 팬을 제어하는 2채널 팬컨트롤러를 탑재했다. 더 나아가 대한민국 인증을 필한 내장형 SD/TF 카드리더기가 기본 제공된다.
SD카드는 디지털카메라 등에, 그리고 TF(마이크로 SD)카드는 모바일 기기 등에 많이 사용되는 저장매체로서 현재 사용 빈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이러한 내장형 리더기를 별도로 구매할 경우 최소 1만원 내외의 추가 비용이 발생된다는 점에서 4만원대 케이스로 출시되는 '이카루스' PC케이스에는 제품의 가격에 그 가치를 더불어 포함됐다고 할 수 있다.
섀시 리얼 사이즈 폭 180mm, 높이 415mm, 깊이 430mm의 '이카루스' PC케이스는 착탈형 SSD 별도베이공간을 통해 최대 38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수용 가능하고, 높이 158mm 타워형 쿨러를 장착 가능한 폭넓은 확장성을 지녔다.
한편, 앱코측은 '이카루스' 케이스의 홍보모델로 최근 UCC 및 SNS 스타로 떠오르는 '고말숙(본명 장하늘)'양 이 섭외되어 제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블랙 버전의 예약 구매 행사의 일환으로 홍보모델이 직접 제품을 배송하는 이벤트도 많은 관심속에 최근 진행됐으며, 차후로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앱코의 스타일리시 미들타워 '이카루스 USB3.0' PC케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