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은 18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함소아한의원을 새롭게 개원했다고 밝혔다. 수원영통 함소아한의원은 분당 함소아한의원에서 진료하던 조혜영 원장이 맡는다.
분당 함소아한의원에서 다년간 진료를 해온 조혜영 대표원장은 "2, 6세 두 아이의 엄마이자 소아 전문 한의사로서, 몸도 마음도 건강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충분히 공감한다"며, "질병 치료는 물론 엄마들의 육아고민까지 해결해주는 주치의가 되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조 원장은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에서 석사를 마치고 경희대학교에서 한방신경정신과를 마친 전문의이다. 이런 경험을 살려 아이들의 학습이나 집중력 부분에 있어 진료를 특화 할 계획이다.
"요즘 아이들은 학습에 대한 부담이 많고 해야 할 일도 너무 많은 데, 비염 등 알레르기 질환을 앓는 경우가 많다 보니 틱 증상이 나타나거나 학습에 지장을 받기도 한다. 울체된 기운을 풀어주고 불편한 증상을 해결해주는 것으로 힘든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수원영통 함소아한의원의 진료과목은 학습력, 집중력, 틱, ADHA/ 감기, 비염, 중이염, 축농증 등의 호흡기 질환/ 식욕부진, 성장부진, 야제(잠 못 이루는 아이), 변비, 설사 등의 대사 질환 등이다.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59-1 모던타운 2층이며, 진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토요일, 공휴일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일요일은 휴진이다.
수원영통 함소아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한의원과 카톡 상담, 함소아 한의원 홈페이지및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함소아앱'을 통해 한의원 진료 기록을 연동, 아이 성장 체크를 할 수 있는 모바일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