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태우, '오마베' 합류…미모의 아내와 붕어빵 두 딸 공개

by

김태우 아내

그룹 god 멤버 김태우가 SBS '오 마이 베이비'에 합류한다.

16일 SBS 육아 리얼리티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육아 예능의 원조 god 김태우 가족이 전격 합류한다"고 밝혔다.

god는 지난 2000년 방송된 육아 예능의 원조 'god의 육아 일기'를 통해 국민그룹으로 도약했다. 당시 김태우는 스무 살로 막내이자 장난꾸러기 삼촌으로 활약했다.

그런 김태우가 이제 두 딸의 아빠가 돼 실제로 육아를 하는 모습을 보이게 된 것. 더불어 김태우의 미모 아내 김애리, 김태우와 똑 닮은 각각 29개월, 14개월인 두 딸 소율과 지율, 일명 '율자매'의 모습도 공개된다.

제작진은 "장난꾸러기 삼촌이었던 김태우가 두 딸의 아빠가 되어 실제로 육아를 하는 모습은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하며 " 방송에서 공개하는 미모의 아내 김애리와 김태우와 똑 닮은 29개월, 14개월인 두 딸 소율과 지율, 일명 '율자매'의 모습은 시청자의 사랑을 독차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태우 아내, 진짜 예쁘게 생겼다", "김태우 아내와 딸 다 공개하나?", "김태우 아내, 연예인 뺨치는 미모"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