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는 빠르고 간편한 스타일링은 물론 자연스러운 웨이브도 가능하게 해주는 신제품 '프로케어 이지 스타일링 브러쉬(모델명: HP8634)'를 출시했다.
프로케어 이지 스타일링 브러쉬는 본체 상단을 돌리면 손쉽게 브러쉬가 나오고 들어가는 것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원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 모발을 브러쉬 전체에 감아 스타일링을 연출한 후 상단 캡을 돌려 빗살을 넣으면 머리가 엉킴 없이 풀려나 완벽한 컬을 그대로 유지할 수가 있다. 지름 45mm의 컬링기가 부드럽고도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가능하게도 해준다.
또한 강력한 음이온이 방출되어 모발의 곱슬거림과 정전기를 방지해주고, 토르말린이 코팅되어 있는 브러쉬는 모발을 보호해 줄 뿐만이 아니라 헤어 큐티클을 부드럽게 하여 머리 전체에 윤기를 더해준다.
기존 에어 브러쉬 제품이 360도 방향으로 바람이 나와 열 조절이 어려워 스타일링 기술이 필요했던 반면, 롤 자체에 열이 분배되는 프로케어 이지 스타일링 브러쉬는 160℃ 와 190℃ 두 단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 스스로가 자신의 모발타입에 맞춰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안전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전체 케이블 길이가 1.8 m 이고 회전코드로 되어 있어 사용 중 케이블이 엉킬 염려 없으며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필립스의 신제품 '프로케어 이지 스타일링 브러쉬'의 판매가는 91,000원.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