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이은성
배우 박신혜가 최근 출산한 이은성이 있는 산후조리원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이 뜨겁다.
지난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우 박신혜가 가수 서태지의 부인이자 절친 이은성이 회복 중인 산후조리원을 찾았다.
이외에도 박신혜는 서태지와 함께 이은성을 위한 빵을 구매하러 다닌 것으로 전해졌고, 당시 옆에는 서태지와 친한 김종서도 동행했다고 알려졌다.
김종서 역시 이날 박신혜에 이어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산후조리원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박신혜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박신혜가 이은성과 친분이 있어 산후조리원을 찾은 게 맞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또 박신혜의 지인은 최근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박신혜는 이은성이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한 지난 2005년부터 친구가 됐다"며 "서로 별명도 지어주며 친하게 지낸 것으로 안다"고 이들의 우정을 밝혔다.
특히 이은성은 박신혜보다 2살 위지만 어린 시절 데뷔해 서로 의지하는 사이라고 알려졌다.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와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때도 옆자리를 지킨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신혜 이은성, 10년 절친이구나", "박신혜 이은성, 정말 친한가 봐", "박신혜 이은성, 두 사람 우정 대단하네", "박신혜 이은성, 언제부터 친했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