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이 16일부터 10월 17일까지 토익 인강 'YBM CLASS' (www.ybmclass.com)의 '올패스' 패키지 구매자들에게 친구 한 명에게도 무료 수강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 CLASS 올패스 수강자가 자기 친구 아이디를 입력하면 그 아이디에도 수강자 본인이 신청한 것과 동일한 강의가 제공된다. 한번 결제로 2개 아이디에 강의가 열려 사실상 절반의 수강료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셈이다. YBM CLASS 올패스 패키지는 토익 파트별 공략법, 특정 점수대 돌파반, 문법 강의뿐 아니라 토익스피킹 강의까지 총 8종의 토익 관련 강의로 구성됐다. 수강을 원하는 강의가 서로 다르더라도 각자 수준과 필요에 맞춰 선택 학습이 가능하다. 두 수강자가 같은 강의를 들을 경우엔 스터디를 구성하거나, 교재를 공유하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YBM CLASS'는 YBM시사닷컴이 지난 6월 말 새롭게 선보인 토익 인터넷 강의로, 뛰어난 영상 효과와 국내 최고 토익 강사진을 내세워 관련 업계에 화제를 모았다. 특수 방송장비와 뮤직비디오 제작기술을 활용해 강의 현장을 입체적으로 구현했을 뿐 아니라 YBM 대표 토익 강사가 토익 쇼(Show) 형태로 강의를 펼쳐 기존 토익 강의와 차별화시켰다.
YBM시사닷컴 이동훈 부장은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은 물론 하반기 내에 토익 준비를 마치고자 하는 취준생, 직장인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 비용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게 됐다"며 "함께 공부하는 즐거움도 덤으로 얻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