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향 사계절맛있는닭, ‘육즙 가득 촉촉한 닭 가슴살’ 내놨다

by

신선하고 건강한 닭고기 원료육 브랜드 다향 사계절맛있는닭이 신제품 '육즙 가득 촉촉한 닭 가슴살' 2종을 출시했다.

다향 사계절맛있는닭의 '육즙 가득 촉촉한 닭 가슴살'은 수분을 최대한 살려주는 공법으로 닭 가슴살의 퍽퍽함을 줄이고 풍부한 육즙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한 합성 첨가물이나 L-글루타민산나트륨 등도 첨가하지 않아 맛과 건강 모두를 챙겼다.

이 제품은 천일염을 사용해 부드러움을 더한 순한맛과 참나무칩을 훈연해 깊은 풍미를 더한 매운맛 2가지를 출시해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조리가 간편하도록 슬라이스 형태로 200g 소포장으로 판매해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제품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이 닭 가슴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조리예를 표기해 제품 활용도도 높였다.

다향 통합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닭 가슴살은 건강을 생각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친숙한 식재료로, 신제품 '육즙 가득 촉촉한 닭 가슴살'을 통해 건강뿐 아니라 맛까지 챙겨 즐거운 식탁을 선사하고자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포장 슬라이스 형태로 출시해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등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적인 마인드로 고객들에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향 사계절맛있는닭의 '육즙 가득 촉촉한 닭 가슴살'은 현재 메가마트와 세이브존 전 매장과 이마트 일부 매장,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점차 판매 매장을 확대할 전망이다. 가격은 1팩당 3천원 대 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