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은 tvN '꽃보다청춘' 라오스 편의 손호준과 함께한 풋티지 영상(footage,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 장면을 활용하는 기법)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OLIVEYOUNG)을 통해 선 공개했다.
공개한 풋티지 영상에는 라오스로 떠난 '꽃청춘' 멤버 손호준이 힘든 여정 속에서도 매끈한 피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비춰졌다. 카메라를 거울 삼아 비비크림을 잔뜩 바르는 손호준의 모습에 '한 통 다 쓰겠네'라는 말풍선이 보여지고, 이어 손호준이 별도 녹음한 광고 멘트 '괜찮아, 올리브영 가면 돼'를 대답하듯이 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1일부터 '꽃청춘' 손호준이 추천하는 가을 뷰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이번 풋티지 영상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함을 선사하고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고자 기획됐다. 영상은 tvN 채널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CJ올리브영은 지난달부터 tvN '꽃보다 청춘'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며 "이번 풋티지 영상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나가며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는 올리브영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맨즈 데이'도 실시한다. 이번 맨즈 데이는 '멋진 남성'이 되기 위한 헤어 아이템 특가전으로 진행되며, 백스터, 스웨거, 갓투비, 핸즈드푸코, 아메리칸크로, 아픽스 등 왁스, 포마드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특가 혜택은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고,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