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미인 박동희 한복화보, 어우동 울고갈 섹시미 '가녀린 쇄골-매끈 어깨'

by

'렛미인4' 박동희 한복화보

'렛미인4' 거구잇몸녀 박동희가 한복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 마지막 회는 '렛미인 그 후'라는 주제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박동희는 한복 모델로 발탁돼 첫 화보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박동희는 "긴장되고 떨리고 머리 속이 하얀데 예쁘게 포즈를 잡아 보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화보 속 박동희는 매끈한 어깨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을 진행한 사진작가는 "모델로서 비율이 좋고 신체적인 조건은 충분하다고 생각 한다"며 "미흡한 부분은 계속 연구를 하면 좋은 모델로서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칭찬했다.

과거 박동희는 181cm 거구의 잇몸녀로 렛미인에 선정됐다. 당시 남성적인 체격으로 고통 받고 있던 박동희는 웃을 때 노출되는 잇몸이 최대 15mm까지 드러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은 "'렛미인4' 박동희 한복화보 멋지다", "'렛미인4' 박동희 한복화보 예쁘네요", "'렛미인4' 박동희 한복화보 인형같아", "'렛미인4' 박동희 한복화보 대박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