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에서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인천 아시안게임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우선 구매금액 기준으로 400달러 이상 구매 시 면세 선불카드 1만원, 600달러 이상 구매 시 면세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하여 좀 더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100불 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소원성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여행, 혼수용품, 육아용품, 사회기부 총 4개의 카테고리 중 하나를 골라 소원을 입력하면, 당첨자 4명을 추첨해 2000만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소원을 들어준다.
더욱이 소원성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2014 연간 대형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어 자동차, 명품 여행가방 등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는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상품 구성, 쾌적한 쇼핑공간을 바탕으로 미국 비즈니스 트래블러지 선정 '세계 최고 면세점상' 수상을 비롯해 작년 한 해에만 총 4개의 세계 최고 면세점상을 수상하는 등 전문기관과 전세계 여행객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가격 프로모션 및 대형 경품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면세쇼핑이 가능하도록 힘쓰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