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BC ‘무한도전 라디오’ 유재석, 라디오 DJ 하지 않았던 ‘진짜 이유는?’

by

MBC '무한도전 라디오' 유재석, 라디오 DJ 하지 않았던 '진짜 이유는?'

무한도전 라디오 유재석

'국민 MC' 유재석이 그동안 라디오 DJ를 하지 않았던 이유를 털어놨다.

유재석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라디오스타' 특집 일환으로 1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유재석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타블로를 대신해 일일 DJ에 도전했다.

유재석은 '물 만난 고기'처럼 쉴 새 없이 수다를 떨며 청취자들에게 다가갔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적은 유재석의 수다에 감탄하며 "그동안 라디오 왜 안 했냐"고 질문했다.

유재석은 "사실 DJ라는 것이 처음 해보는 것이고 방송 진행과 많이 달라서 한 편으로는 결례가 되지 않을까 걱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결정적으로 한 번도 섭외가 들어오지 않았다"고 라디오 DJ를 도전하지 않았던 이유를 고백했다.

이적은 유재석에게 "만약 국장님께서 라디오 하자고 하면 할수있냐"고 질문, 유재석은 "지금은 힘들다. 프로그램을 하고 있어서. 하지만 언제 기회가 있으면 언젠가는 꼭 할 것이다. 라디오는 쌍방으로 한 다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MBC 무한도전 라디오 유재석에 누리꾼들은 "MBC 무한도전 라디오 유재석, 너무 좋아", "MBC 무한도전 라디오 유재석, 진짜 웃기다", "MBC 무한도전 라디오 유재석, 말 하는 거 정말 좋아해", "MBC 무한도전 라디오 유재석, 진행 잘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