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이 10월 30일까지 인기 허니문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몰디브행 왕복 항공권을 놀라운 가격에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 캐세이패시픽에 따르면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출발 몰디브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89만2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 프로모션을 통한 여행 가능한 기간은 2015년 3월 31일까지다.
특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캐세이패시픽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낭만의 섬 몰디브로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W 호텔 몰디브와 함께 몰디브행 왕복항공권과 W호텔 몰디브 숙박권 등 풍성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9월 26일까지 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cathaypacifickr)와 W호텔 몰디브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WMaldivesRetreat)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에 쪽지로 '몰디브에서 꿈의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와 그 이유'를 적어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9월 30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등(1명)에게는 몰디브행 캐세이패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2장) 및 W 호텔 몰디브 숙박권이 제공되며, 2등(7명)에게는 캐세이패시픽의 특별한 기념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경품 수령과 관계된 자세한 내용 및 약관은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크 우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캐세이패시픽은 지난 해 10월, 꿈의 휴양지 몰디브로 주 4회 정기 운항을 시작하며 국내 허니무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특가 프로모션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낭만의 섬 몰디브에서 사랑하는 이와의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