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투게더' 박준금, 최진혁 최여진 핑크빛 사이 폭로 "최여진이 엄청 대시"

by

'해피투게더' 박준금, 최진혁 최여진 핑크빛 사이 폭로 "최여진이 엄청 대시"

배우 박준금이 최진혁과 최여진의 핑크빛 분위기를 폭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준금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최진혁이 최여진에게 대시 받았었다"고 기습 폭로했다.

이날 박준금은 "최진혁이 사실 때가 안 탄 청년이다"며 "드라마 '응급남녀' 출연할 당시 최여진이 엄청 대시를 했는데, 최진혁이 수줍어서 대시를 못 받아주더라"고 말해 최진혁을 당황하게 했다.

앞서 최진혁과 최여진은 지난 4월 종영한 tvN '응급남녀'에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어 박준금은 "SBS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 당시 이민호, 김우빈 등 빛나는 후배들이 많았지만 최진혁이 제일 좋다"며 애정을 드러내 최진혁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박준금은 "최진혁의 목소리는 태어나서 들어본 남자 목소리 중 최고다"라고 극착했다.

한편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서는 '의남매 특집'으로 꾸며져 연예계 대표 의남매 박경림-박수홍, 박준금-최진혁, 예원-광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3' 최진혁에 "'해피투게더3' 최진혁, 최여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해피투게더3' 최여진 최진혁, 뭔가 있었군요", "'해피투게더3' 최진혁, 어떻게 최여진을 안 받아 줄 수 있죠?", "'해피투게더3' 최진혁, 최여진을 거부하다니..."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