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코드 다섯 멤버의 마지막 무대…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중단

by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의 빗길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다섯 멤버가 함께하는 마지막 무대가 되어버린 영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카페와 유튜브에는 다섯 멤버들이 함께 한 마지막 무대가 되어 버린 KBS 1TV '대구 열린 음악회' 영상이 게재됐다.

레이디스 코드의 팬이 게시한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에서 멤버들은 환한 표정과 함께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밝은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고인이 된 은비의 마지막 모습은 씩씩하고 열정이 가득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이날 무대를 마치고 대구에서 서울로 돌아오던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빗길 교통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다"고 사고 경위를 전했다.

이번 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으며, 소정은 중상을 입었지만 다행이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리세는 11시간이 넘는 수술을 진행했지만 혈압이 높아져 현재 수술을 중단한 채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이 밖에 멤버 애슐리, 주니와 운전자와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비교적 경미한 부상이다.

현재 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대의원 안암장례식장에서 준비 중에 있으며, 다른 멤버들은 모두 서울로 올라갔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생전 마지막 무대가 될 줄이야",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등 다섯 멤버들의 마지막 모습이었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이렇게 밝고 씩씩했는데",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환하게 웃는 모습 아직도 생생"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