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충격…권리세는 머리다쳐 중태-이소정 중상

by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빗길 교통사고로 사망…"권리세-이소정 중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빗길 교통사고를 당해 멤버 고은비(23)가 사망하고 권리세(22), 이소정(21)이 크게 다쳤다.

3일 오전 1시 23분쯤 경기 용인시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43km 지점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져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고은비가 숨지고, 다른 멤버인 권리세와 이소정 등은 중상, 애슐리와 주니,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에 옮겨졌다. 승합차 운전자 박 모(28)씨도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고은비는 사고가 발생한 뒤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을 거뒀으며, 권리세는 머리를 심하게 다쳐 현재 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멤버들은 대구에서 공연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는 길이었다.

특히 이소정은 1993년 9월 3일생으로, 사고 당일 스물한 살 생일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경찰은 박 씨가 운전하던 승합차가 편도 5차로 중 3차로를 운행하다 빗길에 미끄러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애슐리(최빛나), 리세(권리세), 은비(고은비), 소정(이소정), 주니(김주미) 등 20대 초반 여성 5명으로 이뤄진 그룹으로, 2013년 데뷔해 최근 '키스키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었다.

숨진 고은비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으며 그룹에서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스 고은비 사망 소식에 "레이디스코스 고은비가 사망했다고요?", "레이디스코스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태라고 하네요", "레이디스코스 고은비가 안타깝네요", "레이디스코스 고은비가 심하게 다쳤었나봐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