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호식품, 광복절 태극기 게양 부천시'범박힐스테이트' 전국 1위

by

천호식품은 지난 '8.15 광복절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에서 경기도 부천시의 '범박힐스테이트'가 최종 1등에 선정했다.

천호식품에 따르면 지난 광복절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을 실시한 결과 전국 각지에서 '개인·단체·기업' 등 400여명이 참여했다.

태극기를 가장 많이 게양한 1등 팀은 총 150 세대가 태극기 달기에 동참한 경기도 부천의 범박힐스테이트 205동 이 선정돼 자사제품 '스위트갈릭' 150box와 아파트운영지원금 50만원이 주어졌다.

올해는 이례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단체 팀 중 선정된 팀에 한해서 수량에 상관없이 전 세대를 대상으로 1박스씩 지급하였다. 이에 많은 단체팀들이 참가와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본 캠페인에는 천호식품의 대표제품인 '마늘과학 스위트갈릭' 1005박스가 지급돼 총 3,800만원 상당의 상품 및 상금이 지급됐다고 밝혔다.

천호식품 김영식 대표는 "기업에서 시작한 작은 이벤트이지만 본 캠페인을 통해 태극기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하며 "점차 확대되어 전국에서 태극기 물결이 행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