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쇼미더머니3' 바비-바스코가 본격 대결에 앞서 불꽃튀는 신경전을 펼쳤다.
Mnet '쇼미더머니3' 래퍼 바스코와 바비는 7화 예고편에서 서로에게 날선 경고의 메시지를 주고 받았다.
바비는 바스코를 향해 "우리 팀을 깔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바스코 역시 "그냥 나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나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내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라고 받아쳤다. 이어 바스코는 "게임의 판을 뒤엎을 것이다. 바비가 준비를 많이 했길 바란다"고 경고했다.
이날 정오에 공개된 '쇼미더머니3 Part 2' 음원 대결에선 바비의 '가'가 바스코의 '게릴라스 웨이'를 누르고 차트를 석권했다.
바비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쇼미더머니3'에서 더콰이엇&도끼의 팀을 선택해 실력으로 아이돌에 대한 편견을 뛰어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맞서는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는 14년차 랩 베테랑으로 매번 펼쳐지는 미션에서 수준급의 랩 실력으로 상대를 압도했다.
'쇼미더머니3' 7화 방송에서는 1차 본 공연 무대가 모두 공개되는 한편, 관객들의 평가에 따라 총 2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1차 공연 무대에 오른 래퍼 지원자 8인은 이날 모인 관객들 중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의 관객 평가단의 투표에 따라 공연 지원금을 획득하게 된다.
'타블로-마스타 우' 팀 대 '양동근' 팀, '도끼-더 콰이엇' 팀 대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 결과, 패배한 팀에서 더 적은 공연지원금을 획득한 래퍼 지원자 1명씩이 탈락하게 된다. 방송은 14일 밤 11시.
'쇼미더머니3' 바비-바스코 대결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가 vs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기대 된다", "'쇼미더머니3' 바비 가 vs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막강하다", "'쇼미더머니3' 바비 가 vs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빨리 무대 보고 싶다", "'쇼미더머니3' 바비 가 vs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설레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