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복음자리, 추석 선물세트 12종 출시

by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과일잼, 과실차 등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12종을 출시한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구성해, 실속은 물론 선물을 주는 이의 정성까지 고려해 제작된 제품들이다.

먼저, 복음자리 잼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딸기잼과 포도잼, 사과잼으로 구성한 '복음자리 잼1호'와 딸기잼과 포도잼을 세트로 만든 '복음자리 잼3호'를 각각 2만1000원과 1만5000원에 선보인다. 잼 4종류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감귤칩을 넣은 '복음자리 복합7호'는 2만4000원이다. 그리고 프리미엄 제품으로 국제대회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뿌리깊은나무'와 '수제 123잼' 2종을 한 세트로 구성한 '복음자리 명품1호'를 4만3000원에 판매한다.

차 구성 세트의 경우에는 차나 에이드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블랜딩티 3종을 담은 '복음자리 블랜딩 1호'를 3만3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유자와 오미자, 복분자를 각각 숙성시켜 만든 '복음자리 숙성1호'와 '명인유기농매실차', '명인유기농유자차'로 구성한 '복음자리 명품2호'를 각각 5만2000원과 4만 2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잼과 차를 함께 구성한 복음자리 복합세트를 2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복음자리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잼과 차 등으로 구성돼 있어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구성 품목은 물론 가격대도 다양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복음자리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의 백화점 및 할인점, 편의점과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복음자리의 잼과 차는 엄선된 국내산 과일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과일의 원액과 과육의 풍부함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