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미남 김수현, 미르 오징어 만든 '완벽 비주얼' 재탄생

by

'렛미남 김수현'

'렛미인'이 이번에는 최강 비주얼의 '렛미남'을 공개한다.

1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라는 주제로 남다른 외모 때문에 고통을 겪고 있는 두 명의 의뢰인이 출연한다.

구순구개열과 부정교합이 결혼에 걸림돌이 된 '결혼 못 하는 예비신랑' 박성배(29)와 심각한 부정교합 때문에 소화기능에 문제가 생겨 저체중 증세를 보이고 있는 양정현(21)이 그 주인공.

태어날 때부터 구순구개열을 안고 산 박성배의 사연은 '렛미인4' MC 모두를 울렸다. "결혼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는데 외모 때문에 결혼을 못 하고 있다"는 이유로 '렛미인'의 문을 두드린 박성배는 올바른 품행과 성실성으로 평판이 훌륭했다. 하지만 구순구개열과 심각한 부정교합을 이유로 여자친구의 부모님으로부터 결혼승낙을 받지 못한 것. 사랑만으로 극복할 수 없는 차가운 현실 앞에서 남자는 좌절하고 또 좌절했다.

박성배와 함께 '렛미남'에 도전한 또 다른 의뢰인은 부정교합 때문에 음식 섭취가 어렵고 이로 인한 심각한 저체중 증상을 안고 있는 양정현(21)이다. 어려운 형편에 대학을 다니기 위해 전단지 아르바이트부터 배달까지 쉼 없이 일하는 성실한 지원자. 렛미인 닥터스 검진 결과 하관이 20mm나 나와 있어 의학적으로도 심각한 수준으로 분류되며, 턱 뒤틀림 현상도 심해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의뢰인의 변신을 도운 '렛미인' 닥터스가 "김수현이 보인다"고 말해 '렛미남'의 변신에 기대감을 높였다. 또 MC 황신혜조차 미르에게 "너가 밀린다"며 굴욕을 안겼다.

과연 두 사람 중 누가 렛미남으로 선정돼 아이돌그룹 멤버인 미르를 오징어로 보이게 할 만큼 완벽한 비주얼로 변신하는 지 19일 밤 11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