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연♥백현 디스패치 보도, 사내커플 1호…SM측 "시작한 단계" 열애 인정

by

태연♥백현, SM사내커플 1호 탄생...SM측 "호감 갖기 시작한 단계" 인정

소녀시대 태연이 3살 연하의 엑소 백현과 4개월 째 열애중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태연과 백현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이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오전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자동차 안에서 은밀하게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현장을 포착, 두 사람이 지난 2월 본격적으로 만나 현재 4개월째 열애중이다고 보도했다.

포착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차 안에서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열애설이 힘을 보탰다.

보도에 따르면 빡빡한 일정의 두 사람은 시간을 쪼개 틈틈이 데이트를 즐겼으며, 현재 최고의 아이돌인 만큼 두 사람의 만남은 사람들을 눈을 피해 주로 새벽 시간을 이용해 주로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지난해부터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태연과 백현의 열애 증거'라는 게시물이 종종 게재, 해당 게시물에는 두 사람의 커플 아이템이나 SNS에서 포착해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한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백현 태연 열애에 "백현과 태연이 열애중이군요", "결국 SM이 인정을 했네요", "태연과 백현. 은근히 잘 어울려요", "태연이 3살 어린 백현과 열애중이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