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키-조인성 키-이정 키
배우 천정명-조인성 키-이정 키가 관심을 모은다.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자다가 날벼락'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지훈, 개그맨 심현섭, 가수 이정, 박현빈이 출연했다. MC들은 이정에게 키 이야기를 꺼냈다.
MC들은 "평소 키높이 구두를 즐겨신는다던데 얼마나 좋았으면 깔창이 벽돌 수준"이라며 "이정의 해병대 시절의 사진을 꺼내들었다. 해병대 시절 육해공군 대표와 함께 찍은 사진이었다.
이정은 2009년 국군의 날 행사에서 해병대 대표로 나섰다. 육해공군 대표로 나선 천정명, 고장환, 조인성과 함께 포착됐다.
이정은 셋과 달리 유난히 작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생긴 것도 참 뭐 저렇게 나왔냐"고 스스로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포털 프로필에는 청정명 키 180cm, 조인성 키 186cm, 고장환 키 178cm, 이정 키 173cm로 공개되어 있다.
천정명 키-조인성 키-이정 키 비교에 네티즌들은 "천정명 키-조인성 키-이정 키 대조 수준", "천정명 키-조인성 키-이정 키, 꼬꼬마 굴욕", "천정명 키-조인성 키-이정 키 사진 한장으로 올킬", "천정명 키-조인성 키-이정 키 한눈에 비교", "천정명 키-조인성 키-이정 키 웃음만", "천정명 키, 조인성이랑 별반 차이가 없어", "천정명 키, 조인성 맞먹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