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축구로 하나되는 6월에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며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힘내라 대한민국'은 한국 축구대표팀의 활약을 기대하며 19, 20, 22, 23일 총 4일간 진행되는 것으로 쿼터사이즈를 패밀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4가지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5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로 제공하는 것이다. 1만3500원에 1만9500원 짜리 제품을 구입하는 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휴게소 입점 매장 등 일부 점포를 제외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모바일 쿠폰은 사용 가능하며 행사 참여시 타 행사나 쿠폰의 중복 참여 및 제휴 할인,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으로 '아빠의 싱싱농장'을 출시했다. '스트로베리&비트', '라임&오이', '오렌지&당근' 샤베트 등 세 가지 맛의 샤베트가 어우러져 과일의 상큼한 맛과 야채의 영양소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구촌이 하나되는 축구 축제에서 펼치는 태극전사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고 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달콤하고 시원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짜릿한 축구 경기를 즐기고 태극전사에게 힘찬 응원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