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영화 어벤져스2의 본격적인 국내 촬영이 시작됐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는 30일 서울 마포대교에서 첫 국내 촬영을 시작했다. 이날 새벽 6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마포대교 1.6km 양방향이 전면 통제된다.
이날 마포대교에서는 마포대교 폭발씬 및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의 전투씬이 촬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는 30일 마포대교와 세빛둥둥섬을 시작으로 상암 DMC와 청담대교, 강남대로,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등에서 다음달 14일까지 국내 촬영을 이어간다. 어벤져스2 영화 속 한국 촬영분은 약 20분 정도가 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에서 한국의 새빛둥둥섬은 첨단기술을 연구하는 연구소로 꾸며진다. 해당 연구소에서 개발한 기술을 악당들이 탈취하면서, 이를 어벤져스 영웅들이 상대하는 것이 어벤져스2의 주요 내용이 될 전망이다. 수현은 새빛둥둥섬 연구소에서 일하는 천재 과학자로 출연한다.
어벤져스2는 지난 2012년 4월 개봉해 국내에서 700만명(707만4867명)의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의 후속편이다. '어벤져스2'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크리스 에반스, 제레미 레너, 마크 러팔로, 코비 스멀더스, 엘리자베스 올슨, 제임스 스페이더, 애런 존슨, 토마스 크레취만, 돈 치들 등이 출연한다. 전작에 이어 조스 웨던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국내 개봉은 2015년 4월로 예정되어 있다.
이날 시민들은 한강 여의도공원 출입구와 인접한 마포대교 남단에서 주로 어벤져스2 촬영을 구경중이며, 사진 촬영은 스스로 자제하는 분위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크리스 에반스 수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크리스 에반스 수현, 마포대교에 캡틴 아메리카라니 대박이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크리스 에반스 수현, 수현 최대한 몸매 강조된 의상 입었으면 좋겠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크리스 에반스 수현, 근처 고층 건물 올라가서 구경하는 게 짱",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크리스 에반스 수현, 스칼렛 요한슨이 왔어야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