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정 제주도 집, 별장 같은 타운하우스 '사촌형 이재훈과 이웃사촌'

by

'이정 제주도 집, 사촌형 이재훈 이웃사촌'

가수 이정의 제주도 타운하우스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더 무지개 라이브'에서는 제주도 애월읍에 있는 이정의 타운하우스가 공개됐다.

이정의 집은 바다의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별장 같은 집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집 근처 바닷가에서 산책하고, 개인 정원에 있는 야자수에 물을 주며 여유로운 생활을 만끽했다.

또한 이정의 옆집에는 사촌 형이기도 한 쿨 이재훈이 살았다. 10여 걸음 정도만 걸으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사는 두 사람은 함께 텃밭에서 양배추를 재배하기도 했다.

이정은 "제주도 이전의 결정적인 이유는 이재훈의 역할이 컸다. 옆집에 사는데 둘이 같이 있다 보면 할 것도 많고 재밌다. 아직 마냥 혼자라는 생각은 전혀 안 든다"면서도 "물론 나이가 더 들면 같이 살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정은 입대 전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힘들었던 사연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나혼자산다' 이정 이재훈 제주도 타운하우스를 본 네티즌들은 "이정 제주도 집, 무슨 별장 같아서 좋더라", "이정 제주도 집, 이재훈하고 같이 지내니까 덜 외로운 것 같네", "이정 제주도 집, 이재훈이 사촌형이라니 놀랐다", "이정 제주도 집, 이재훈도 참 늙지 않고 동안이다", "이정 제주도 집, 이렇게 살면 제주에서 살고 싶을 듯", "이정 제주도 집, 방송 보는 내내 집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