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선생, 1대1 원어민 화상영어 서비스 론칭

by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www.yoons.com)은 일대일 맞춤형 원어민 화상영어 서비스를 본격 론칭한다.

원어민 화상영어는 자사 영어교실 학습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말하기 수업 프로그램으로 신청 회원은 본 학습(교재+스마트베플리)을 마친 뒤, 이 수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의 특징은 수준별 맞춤 말하기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 자신이 배운 표현을 원어민 교사와 일대일로 대화하면서 복습은 물론 의사소통 능력까지 체계적으로 키울 수 있다. 또한 윤선생의 커리큘럼과 연계하여 검증된 교재와 시스템을 제공한다. 원어민 교사의 경우, 윤선생 본사와 미국 뉴욕에 위치한 'Halls of Ivy'가 직접 선발 교육한다. 또 표준 교안으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누구나 동일한 품질의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개인 수준에 따라 START(월4회·10분), INTENSIVE(월4회·20분), PREMIUM(월4회·20분)으로 선택 가능하며, 매월 일정 시기에 윤스닷컴 홈페이지(www.yoons.com) 또는 관리 교사를 통해 수업을 신청할 수 있다. 학습자는 수업 전 미리 교재를 내려 받아 본인이 신청한 요일과 시간에 맞춰 원어민 교사와 수업을 받으면 된다. 매 수업 후에는 수업평가리포트와 수업 동영상을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윤선생은 원어민 화상영어 론칭을 기념해 8월까지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START(월 1만6500원)와 INTENSIVE(월 2만7500원) 상품을 접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윤스닷컴 홈페이지(www.yoons.com) 또는 전화(1588-059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