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 등장'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완료,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 설맞이 특별 판매가 시작됐다.
29일 롤 서비스업체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와 서버의 안정화 점검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점검으로 '2014년 설맞이 축제' 행사가 시작, 그동안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던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롤 새 스킨 판매가 시작됐다.
'화룡검 리븐'과 '대장군 트린다미어'는 설맞이 축제 기간 중 975RP로 한시적 판매, '화룡검 리븐'은 오는 2월 1일 오후 5시 이후부터 1,350RP에 설맞이 축제 종료 시까지 판매 된다. '달의여신 다이애나'는 설맞이 축제 기간이 끝나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 판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 멋있어",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 사러 가야지",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 할인 판매할 때 사야겠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로 플레이 하고 싶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 중국 느낌 너무 나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