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40:1 경쟁률 캐스팅? '할리우드 통할 미모'

by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배우 김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속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툴트론' 오디션을 본 사실과 함께 출연 여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8일 한 매체는 김수현이 40여 명의 여배우와 함께 '어벤져스2' 오디션을 거쳐 캐스팅 된 사실을 보도했다. 특히 40명 중 10여 명의 톱스타 여배우들이 포함된 사실도 덧붙였다.

하지만 김수현 소속사 관계자는 "오디션에 참여한 것은 사실이지만 합류 여부에 대해서는 최종 답을 기다리는 중이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매체는 신인인 김수현이 캐스팅 된 이유에 대해 유창한 영어 실력과 해외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외모적 조건이라고 전했다.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김수현은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6년 SBS 드라마 '게임의 여왕'을 통해 연기자로 나선 김수현은 2010년 KBS 2TV 드라마 '도망자 플랜B'에서 비서 소피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11년 드라마 '브레인'에서는 신하균을 짝사랑하는 재벌가 딸 장유진 역을 맡았다. 2012년 MBC 시트콤 '스탠바이'에서는 소탈한 예능 PD 수현 역, 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는 산업스파이 미래 역을 맡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어벤져스2'는 프로덕션 서비스를 담당할 국내 영화 업체들간의 치열한 경쟁 끝 한 업체가 선정됐고, 현재 순조롭게 촬영 준비가 진행 중인 사실이 보도돼 한국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어벤져스2' 할리우드 제작진은 이미 비밀리에 내한해 강남대로, 테헤란로 등 촬영지에 대한 답사를 마쳤다. 또한 2월부터 진행되는 서울 촬영분은 영화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사용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정확한 결과를 밝혀주길", "어벤져스2 김수현과 함께 오디션 본 배우들은 누굴까",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캐스팅? 신인이 꽤차기 힘든 자리인데 대단하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통과라고? 할리우드에서 먹히는 몸매와 미모",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결과 공식 발표 했으면 좋겠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40:1의 경쟁률 놀랍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해외 시장에서 통할 외모적 조건 한국 사람 맞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