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갑오년 말띠 해를 맞아 2월 한달 간 온라인 쇼핑몰 '아가넷(www.aganet.co.kr)'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갑오년 말띠 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한달 간 아가넷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회원에게 매일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회원 로그인 후 달력 모양의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한 후 해당 날짜 내 '적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매일 방문만해도 총 4,000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아가넷에서 제품 구매 시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명마 '안달루시안'이 브랜드 심볼인 '에뜨와' 제품 구매고객 모두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에 상관없이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린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아가넷 게시판에 올리면 1,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인증샷 이벤트 참가 고객 중 50명에게는 '프란다스 넥 워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갑오년 말띠 해를 맞아 고객의 가정에 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많은 고객이 참여해 원하는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