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공식게임 '프로즌', 전세계 1000만 다운로드 돌파

by

월트디즈니의 최신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국내 개봉 11일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겨울왕국'의 공식 게임인 '프로즌: 프리 폴 (Frozen: Free Fall)'이 동반 강세를 보이며 전세계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프로즌: 프리 폴'은 영화 속의 아렌델 왕국을 배경으로 게이머가 주인공인 안나, 엘사 등 여러 캐릭터들로 플레이하며, 다양한 모험을 통해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3매치(같은 형태의 블록 3개를 맞춰 터트리는 방식) 퍼즐 게임으로 90레벨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게이머가 '겨울왕국'의 안나, 엘사, 한스 등과 같은 인기 캐릭터들의 특성에 맞춘 '파워업' 기능과 '트롤 마법' 등 특별한 스킬을 쓸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디즈니는 1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올라프' 신규 캐릭터 추가, 30레벨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2월 초 실시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디즈니 게임 공식 카페(cafe.naver.com/disneygames) 오픈 기념으로 2월 2일까지 '내가 '프로즌: 프리 폴'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오리지널 경품세트, 미키/미니 목베개 및 미키 캐릭터 텀블러 등 선물을 제공한다.

'프로즌: 프리 폴'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