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틀족발이 '기황후' 제작 지원…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by

족발전문점 리틀족발이가 MBC월화드라마 '기황후'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기황후는 원나라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이야기를 담은 총 50부작의 대형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배우 하지원, 주진모, 주창욱의 캐스팅으로 이슈가 되며 방영 후 꾸준히 월화드라마 1위의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리틀족발이는 최근 새로운 족발의 획을 긋는 브랜드로 알려지며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성장하고 있다. 리틀족발이는 기존의 흔한 족발 이미지에서 탈피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여 기존 족발전문집과 다른 카페 같은 인테리어 매정과 직화 조리법을 통해 족발의 잡냄새를 100% 제거한 것으로 유명하다.

리틀족발이는 최상급 수제 족발을 사용하여 30가지의 허브와 한방재료, 각종 야채, 과일 등을 첨가해 개발한 특제 육수와 오랜 기간에 걸쳐 개발한 비법소스를 경쟁력으로 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리틀족발이 논현본점은 평일에도 많은 사람이 찾는 맛집으로 떠올랐고, 창원 양덕점, 인천 송도점, 부산 부경대점, 울산 방어점, 서울 상복역점 등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한편 리틀족발이는 매주 수요일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 연휴 기간에는 1월 28일 화요일, 오후 2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아이비스글로벌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