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스티지 브랜드 SK-II가 선보인 신개념 프리미엄 뷰티 서비스 프로그램인 SK-II 스킨 PT가 론칭한 지 10일 만에 총 참여 고객 수가 2천여 명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다. SK-II 스킨 PT란 몸매를 관리하기 위해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듯, 피부 관리에도 '퍼스널 트레이닝'이라는 개념을 도입한 것이다.
즉, SK-II 스킨 PT는 소비자들의 각기 다른,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나이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맞춤형 피부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타고난 피부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꼭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개인 헬스 트레이너처럼 매일매일 관리해주어 피부 나이가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지도록 돕는다.
SK-II는 체계적인 피부 심층 분석을 통해 스킨 케어 솔루션과 라이프스타일 가이드를 제안해 주는 90가지의 맞춤형 스킨 PT를 완성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SK-II의 전문 스킨 트레이너인 SK-II 뷰티 컨설턴트를 비롯해 피부에 영향을 주는 호르몬, 수면, 심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또한, SK-II만의 체계적인 피부 측정 시스템인 '매직링'으로 현재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한 후 자신에게 맞는 피부 나이 목표를 설정해 주고, 진단 결과에 따른 SK-II 스킨 PT의 90가지 피부 타입솔루션에 따른 맞춤 제품이 처방된다. 그리고 SK-II 뷰티 컨설턴트가 고객의 '퍼스널 트레이너'가 되어 8주간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목표 피부 나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함께 관리해 준다.
SK-II 마케팅 담당 남자영 부장은 "SK-II 스킨 PT는 다른 뷰티 브랜드에서 경험해 볼 수 없는 신개념 프리미엄 뷰티 서비스로서,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좀 더 이해하는 브랜드와의 관계를 통해 좀 더 힐링 받고, 피부와 삶이 점차적으로 더 좋아지는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시작된 것이다"라고 밝혔다.
SK-II 스킨 PT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시 전화 예약을 하면 더욱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