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윤희 "유연석 이상형과 100% 일치" 고백에 맹승지 "외모만 보나?"

by

'조윤희 유연석 이상형'

배우 조윤희와 유연석이 서로를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26일 방송된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는 조윤희와 유연석의 인터뷰가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조윤희는 유연석의 첫인상에 대해 "굉장히 멋지지만 아이 같은 면도 있는 것 같다"며 "촬영하는데 '힝' 이런 소리를 자꾸 낸다"고 폭로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 이상형에 얼마나 일치하는가"라는 리포터 맹승지의 질문에 "100% 만족"이라고 답했고 유연석 역시 "나도 만점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조윤희와 유연석의 대답을 들은 맹승지는 "외모만 보시나 봐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유연석을 당황하게 했다.

또 조윤희는 "서로 마음에 드는 곳을 꼽아 달라"는 질문에는 "유연석의 미소와 눈"이라고 답했고, 유연석은 "웃는 모습이 귀엽다"고 답했다.

조윤희 유연석 이상형 인터뷰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윤희 유연석 이상형, 커플 탄생하나?", "조윤희 유연석 이상형, 진짜 잘 어울려", "조윤희 유연석 이상형, 서로 괜찮은 조합", "조윤희 유연석 이상형, 새해 첫 커플 탄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