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유미 노래방 선물, 남편 정준영 위한 '센스 만점' 선물

by

'정유미 노래방 선물'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부부 정유미가 남편 정준영을 위해 노래방 기기를 선물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4'에서는 정유미는 남편 정준영을 위해 노래방 기기 선물을 준비했다.

이날 정유미는 지난 방송에서 만난 정준영 형의 이야기를 기억해 노래방 선물을 한 이유를 밝혔다.

정유미는 "이건 정말 남편을 위한 것이다. 그날 형님 만났더니 어릴 때 노래방을 그렇게 많이 다녔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또 "집에서 같이 구리(정준영)가 좋아하는 거 하고 이러면 좋잖아"라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이에 노래방 기계를 설치한 정준영은 노래방 마니아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그런 건 외우는 게 아니다.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7485', '음역 테스트 8888'"이라며 노래방 책자를 보지 않은 채 번호를 술술 외워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정유미는 홍진영의 '사랑에 배터리'를, 정준영은 H.O.T의 '내추럴 본 킬러'를 열창하는 등 재미를 더했다.

한편 정유미 노래방 선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유미 노래방 선물, 센스 만점 선물이네", "정유미 노래방 선물, 나도 이런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정유미 노래방 선물, 엉뚱발랄 커플이네", "정유미 노래방 선물, 정준영은 좋겠다", "정유미 노래방 선물, 정유미 내조 대박", "정유미 노래방 선물, 정유미 노래는 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