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스메틱의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의 '래디언스 컬러크림 시즌 2'가 출시 하루 만에 2.2만개 판매로 약 1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총 11회 매진, 총 매출 148억원이라는 기록으로 홈쇼핑 코스메틱 중에서도 단연 인기 상품으로 꼽히고 있는 이 제품은 고현정의 '여왕크림', '빛크림' 등의 애칭으로도 유명한 제품. 시즌 1 당시 누적 판매량 30만개라는 성과에 힘입어 지난 23일, '래디언스 컬러 크림 시즌 2'를 출시하게 됐다.
리:엔케이의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피부가 가지는 본연의 색을 살려주고 피부 볼륨을 개선시켜 칙칙하고 푸석한 민낯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멀티크림. 자외선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선크림, 비비크림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이미 많은 여성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된 시즌 2는 이탈리아 산소수의 함량을 높이고 발효추출성분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피부톤 개선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리:엔케이는 "추가 물량이 확보되는 대로 다시 판매를 재개할 것"이라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CJ오쇼핑 단독 론칭한 '래디언스 컬러 크림 시즌 2'의 추가 방송은 오는 2월초에 편성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