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성 김민지 "7월 27일 결혼? 박지성父 "좋은 날짜 잡았지만…"

by

'박지성 김민지'

축구선수 박지성과 SBS 김민지 아나운서의 7월 결혼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22일 박지성의 결혼 예정 보도와 관련해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씨는 스포츠조선과의 전화통화에서 "5월과 7월 중 좋은 날짜를 잡아놓은 것은 맞다. 그러나 변수가 많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박지성이 연인 김민지 아나운서와 오는 7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이미 예약이 끝난 상태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박성종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6월에는 월드컵이 열려서 힘들 거라고 생각한다. 아직 아무것도 결정되지 않았다"며 박지성의 7월 결혼설을 부인했다.

또한 SBS 아나운서국 관계자 역시 "김민지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결혼식 날짜는 구체적으로 잡히지 않았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의 결혼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지성 김민지 그냥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네요", "박지성 김민지, 올해 안으로는 결혼을 할 것 같네요", "박지성 김민지 예쁜 사랑을 했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박성종씨는 "올해 박지성 자선경기를 5월 31일 또는 6월 1일에 개최하기로 했다. 장소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중 한 곳이 될 것이다"고 밝혀 박지성의 축구 대표팀 복귀에 짙은 안개가 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