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손호준 열애 상대 언급
배우 손호준이 함께 출연했던 배우 고아라와 타이니지 도희와 상상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 3D'에는 '응답하라 1994' 특집으로 손호준, 도희,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손호준은 "나도 나이가 있어 연예인과 교제를 떠나 그냥 연애를 해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에 "작품을 같이 하면 여배우와 정들지 않냐?"라며 '응답하라 1994'에 출연했던 고아라 도희에 대해 질문하자 "고아라는 제가 20살 때 초등학교 6학년이었고, 도희는 아라보다 더 아기같다"고 답했다.
MC 신동엽은 "타이니지 도희는 초등학생 때부터 보지 않아서 여자로 보일 수도 있다"고 러브라인으로 몰아갔고, 미르도 "촬영장에서 많이 안고 스킨십을 하더라"며 덧붙였다.
그러자 손호준은 "원래 타이니지 도희가 촬영장에서 다른 사람한테 잘 안긴다"며 동생으로 선을 그어 아쉬움을 남겼다.
또한 타이니지 도희는 연애경험이 있다고 고백하며, "회사 이사님이 김수현 정도면 괜찮다고 하더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타이니지 도희와 손호준의 러브라인 몰아가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 손호준, 잘 어울릴 것도 같은데", "손호준, 타이니지 도희를 동생으로 선 그어버리다니", "손호준 타이니지 도희와 고아라는 단지 동생일 뿐?", "타이니지 도희 열애 언급, 손호준 보단 김수현", "타이니지 도희 손호준 러브라인 몰아가기 실패다", "타이니지 도희 손호준, 나이차이가 얼마나?",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151cm 충격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