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양한 소셜프로그램으로 영어말하기 실력 업그레이드

by

해마다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학원을 찾고 있지만 무엇보다 영어로 말할 기회가 많은 환경에서 공부를 해야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다.

영어말하기는 자주 말을 해봐야 늘기 때문에 평소에도 영어로 말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성인영어코스 재학생 대상으로 달마다 진행되는 소셜프로그램이 있어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국문화도 배우고 자연스럽게 영어말하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현재 광화문센터 1월 학기 소셜프로그램으로 홍차를 마시며 영어로 대화하는 티타임 , 영국드라마 '셜록' 시즌 3 시청 후 토론을 하는 티비클럽 등이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톡에서 영어로 대화하는 법을 배우는 티치클럽, 영국프리미어 축구에 관한 이야기를 갖는 컬쳐클럽에 참여 할 수 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성인영어코스는 총 7가지 코스, 10단계 레벨로 이루어져 있으며 실력에 맞는 반을 선택하여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1월 학기를 수강 중인 대학생 김지연(가명) 씨는 " 티타임을 통해 같이 수업을 듣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 자유롭게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 좋다. " 고 전했다. 소셜프로그램 신청은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광화문 센터 데스크에서 신청 가능하며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알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