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웰빙족 늘며 산양산삼 설세트 관심 UP

by

웰빙족이 늘며 산양산삼(장뇌삼)의 인기가 높기가 높다. 산양산삼은 장뇌삼의 다른 이름으로 산삼과 모양은 비슷하고 가격이 저렴해 건강식인 홍삼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는 게 업계 관계자의 말이다.

그래서일까. 최근 설 선물 세트로 산양산삼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친환경적인 만큼 설 선물로 손색이 없기 때문. 산양산삼은 산삼처럼 산속에 씨를 뿌려 야생 상태 그대로 방임해 재배한 뒤 일정기간이 흐른 후 채취한다. 산양산삼은 파종하여 싹이 나올 확률이 크지 않고, 싹이 나더라도 땅 속에서 녹아 없어지는 경우가 많다.

물론 주의해야 할 점은 있다. 제품의 품질이 믿을수 있는지를 따져봐야 한다.

김재준 더산양삼 대표는 "정품을 인증할 수 있는 제품인지, 유통과정이 깨끗한 제품인지를 따져 구입하는 게 좋다"고 "더산양삼은 '청와대산양삼특별전시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더산양산삼(http://www.TheSanangsam.co.kr)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품질 보증 태그와 판매이력제를 도입, 운영중이기도 하다. 더삼양삼은 설을 맞아 구매 고객 전원게 구매 금액 대비 5년근 산양산삼(장뇌삼)을 무료로 제공하고, 포장 서비스 및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