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는 홈페이지에서 '맛있는 자유이용권' 실시간 투표 이벤트를 진행,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슐리의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특별한 맛을 연출한 요리 방법들을 모집하여, 최종으로 선별 된 3가지 방법 중 최고의 레시피를 선정하는 이벤트이다.
지난 16일 시작된 이번 행사는 일주일간 이어진다.
후보에 오른 첫번째 레시피는 까르보나라 크러스트 치킨으로, 애슐리의 대표 샐러드바 메뉴인 까르보나라 떡볶이에 통살 치킨을 믹스한 후, 어니언 크러스트를 뿌리는 방법이다. 두번째로 애슐리 밥과 야채에 간장소스를 뿌린 비빔밥에 연어부케의 연어를 얹어 비벼먹는 훈제연어비빔밥 레시피와, 마지막으로 상큼한 아이스크림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블루베리잼과 치즈케익을 넣어 섞어 먹는 디저트 레시피가 후보에 올랐다.
참여 방법은 애슐리 홈페이지에서 위 3가지 후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를 골라 투표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애슐리 식사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레시피로 선정되는 1위에게는 애슐리 식사권 10매, 2위는 5매, 3위는 3매로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베스트 레시피 및 당첨자는 1월 24일(금) 애슐리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애슐리 관계자는 "애슐리의 메뉴들이 다양한 만큼, 고객들이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메뉴를 만들어 먹는 모습을 자주 보곤 한다"며 "더 새롭고 맛있는 궁합으로 특별하게 탄생하는 애슐리 베스트 레시피를 통해 애슐리를 찾는 고객들이 개성 있는 메뉴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