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윤지 집 공개, 외모만큼 정갈한 ‘인테리어’ 포인트는 ‘본인 대형사진’

by

'이윤지 집 공개'

배우 이윤지의 집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는 이윤지와 그의 어머니 정진향 모녀가 함께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지의 집은 정갈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거실 한 가운데에는 이윤지의 대형 사진이 놓여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 거실장에는 이윤지가 그동안 받은 트로피들이 빼곡히 자리하고 있었다.

이윤지는 "이렇게 (트로피들을)모아 놓으면 조금 민망하다. 다른 어머니 아버지들만 이렇게 하는 줄 알았다. 알고 보니 우리 어머니 아버지도 딸을 둔 평범한 부모님이셨다"고 말하며 부모님께 고마움을 전했다.

이 중 이윤지는 가장 아끼는 트로피는 '2006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꼽았다. 그는 "KBS 일일드라마 '열아홉 순정'으로 생애 한 번 밖에 못 받는 신인상을 받았다. 정말 뜻 깊고 감사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윤지 집 공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윤지 집 공개, 얼굴만큼이나 정갈해", "이윤지 집 공개, 정말 깔끔하다", "이윤지 집 공개, 트로피 굉장히 많네", "이윤지 집 공개, 대형 사진이 집에 포인트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