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신온라인:투신의시대'가 17일 정식서비스로 전환된다. 사육신온라인은 신규서버 '사신'도 오픈한다. 깜놀닷컴은 15일부터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 오픈 이후 흥행의 여세를 몰아 OBT실시 불과 2일만인 1월 17일 정식서비스로의 전환을 결정했다.
5년간의 개발기간이 소요된 '사육신온라인'은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 문파전 등 최적화된 'PVP손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타격감이 특화된 게 특징이다.
절대 악에 맞서는 4대 세력의 영웅들이 봉신전과 은선각 양대 진영으로 나뉘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장과 경기장, 영토전을 비롯, 장비보다 실력으로 승부할 수 있는 장비보정 전장까지 구비되어 유저들에게 재미를 유발시킨다.
사육신온라인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 또는 최고등급 무기를 선물하고, 유저 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게임 내 4대 전장의 1위 유저에게 는 각각 제주도여행권과 명품지갑, 시계를 비롯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현물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육신온라인은 Daum, 미이어웹, 나이스게임TV, 스핀에이, 제타미디어 총 5개사와 동시에 채널링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 )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